얼굴에 붙이는 필러 '니들 아쿠아' 출시

  • 조선닷컴 라이프미디어팀

    입력 : 2017.01.13 13:33

    텐마인즈의 니들 아쿠아(NEEDLE AQUA)가 붙이는 필러 '니들 패치'를 새롭게 출시했다. '나이를 펴다'란 슬로건 아래 점점 생기와 탄력을 잃어가는 피부의 시간을 되돌리기 위한 노력으로 탄생한 니들 아쿠아는 모공보다 얇은 바늘 모양의 초극세 아쿠아 니들 약 140여 개로 이루어진 패치이다.

    피부에 직접 붙이는 패치 타입으로 구성된 이 제품은 패치 위에 피부 보습과 재생에 탁월한 고품질의 보습인자인 프랑스산 천연 히알루론산을 비롯해 상피세포 성장인자인 EGF와 레티놀, 루시놀, 비타민C 등을 니들 모양으로 굳혀서 만들어졌다. 부착 시 니들 모양의 유효성분이 약 2시간 후 피부 속에 완벽히 녹아들며 피부 진피층까지 도달, 수분보습력을 높였다.

    니들 아쿠아는 피부 속으로 유효성분을 직접 넣어주는 동시에 촉촉하게 피부를 감싸주는 등 물리적 수분 증발의 발생을 막고 수분을 완전 밀폐시킨다. 얼굴 주름 부위별로 바나나 모양의 아이 바나나 300(눈밑), 날개 모양의 스마일 윙스 350(입주위), 물컵 모양의 워터 컵 350(미간)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관리가 필요한 부위를 선택해 사용이 가능하며,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 각 부위별로 최적화된 니들의 길이(단위 마이크로미터)로 구성, 피부 속 진피층까지 침투 강도를 획기적으로 향상시켰다. 

    텐마인즈의 장승웅 대표는 "니들 아쿠아 브랜드는 두 달이라는 짧은 기간에 소비자는 물론, 업계에서도 주목하는 니들 코스메틱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며,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붙이는 필러라는 제품의 브랜드 콘셉트에 맞는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트렌드를 주도하는 대표 브랜드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니들 아쿠아는 지난해 11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시작으로 올해 상반기 내에 국내 주요 대형백화점에 추가 입점될 예정이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