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업계 “올겨울에도 ‘쿠션 팩트’ 인기 여전”

  • 패션 에디터 이형준

    입력 : 2017.01.11 14:49

    정유년, 새해에도 쿠션 팩트의 인기가 여전할 것으로 보여진다. 오랫동안 국내 여성들의 베이스 메이크업을 책임진 쿠션 팩트가 이번 시즌 최신 기술이 집약된 테크놀로지와 다양한 디자인 패키지를 내세워 또 한 번 여심몰이에 나섰다. 문샷, 토니모리, 시세이도 등 내로라하는 뷰티 브랜드들이 앞다퉈 신제품을 쏟아내고 있는 가운데, 최근 눈길을 사로잡았던 쿠션 팩트 7가지를 모아봤다.

    우수한 성분은 기본, 러블리한 케이스 디자인까지

    (사진제공: 문샷)

    1. 문샷 페이스 퍼펙션 밤쿠션.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인 페이스 퍼펙션밤에서 착안해 개발된 제품으로 스펀지 대신 신축성이 뛰어난 매쉬를 장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크리미한 제형으로 피부 발림성은 물론 밀착력과 커버력, 지속력 등 다방면에 시너지 효과를 준다.

    (사진제공: 토니모리)

    2. 토니모리 비씨데이션 모이스처 커버 쿠션. 5천 원대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보습 성분이 함유된 베이스가 피부결을 윤기 있게 케어해줘 온라인상에서 인기몰이 중인 제품이다. 피부 요철과 잡티를 퓨어 모이스트 콤플렉스로 메워 거울 같은 투명광을 선사해준다.

    (사진제공: 크레모랩)

    3. 크레모랩 오 떼르말 세럼 쿠션. 심해 온천수와 농축 미네랄 결정체, 인삼열매의 고농축 세럼 등이 함유돼 수분과 영양을 집중적으로 공급, 피부 속부터 건강한 윤기를 부여해준다. 또한 향균 루비셀 3중 퍼프가 파운데이션을 뭉침 없이 도포해 촉촉한 윤광 피부를 연출해준다.

    (사진제공: 시세이도)

    4. 시세이도 싱크로 스킨 글로우 쿠션 컴팩트. 화사하고 촉촉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어드밴스드센싱테크놀로지가 피부의 습도, 광택의 변화를 감지하는 혁신적인 기술이 내재돼 마치 내 피부인 듯 온종일 완벽한 피부결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사진제공: 스킨푸드)

    5. 스킨푸드 비타 핏 세럼 글로우 쿠션. 원래 좋은 피부인 것처럼 자연스럽고 매끈한 피부로 연출해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천연보습인자와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돼 마르지 않는 촉촉함을 선사하고 미세펄 함유로 자연스러운 스트로빙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사진제공: 랑콤)

    6. 랑콤 스프링 쿠션 컴팩트. 우아한 로즈 골드 케이스가 돋보이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우아하고 생기 넘치는 봄 메이크업에 최적화된 컬러로 구성됐다. 2017 스프링 메이크업 컬렉션 제품을 함께 활용하면 한층 다양한 믹스 앤 매치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제공: 아이오페)

    7. 아이오페 에어쿠션. 쿠션 팩트의 ‘원조’격으로 지난 4월 리뉴얼됐다. 에어 스퍼지를 벌집 모양으로 업그레이드한 허니콤 에어스펀지가 섬세한 피부 표현을 도와주고 피부 수분, 전해질 등 다양한 영양 성분이 포함된 바이오워터를 함유해 피부 수분 보유력을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