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년, 운을 부르는 ‘럭키 메이크업’이 대세

  • 패션 에디터 이형준

    입력 : 2017.01.06 11:24

    새해가 밝았다. 이 맘 때엔 누구나 그렇듯이 관상 풀이나 운세 상담 등 신년 운세에 관심을 가지곤 한다. 특히 관상의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려 성형외과를 찾는 이들이 급증하고 있는데, 몇 가지 연출만으로도 또렷한 눈매와 맑은 안색으로 바꿔주는 뷰티템이 등장해 뷰티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재물운, 연애운, 직업운 등 정유년 내 관상을 환히 밝혀 줄 럭키 메이크업 뷰티템 10가지에 주목해봤다.

    (사진제공: 1. 듀이트리, 2. A.H.C, 3. 어바웃미, 4. 쏘 내추럴)

    매끈하고 환한 피부톤, 럭키 메이크업 첫 걸음

    1. 듀이트리 비타민 멜팅 슈 마스크. 에멀전 타입의 초극세사 시트 마스크로 비타민 성분이 함유돼 피부 톤업에 도움을 준다. 히알루론산이 수분 보유력을 높여주는 것은 물론 피부에 유해한 7가지 성분을 배제해 민감성 피부도 사용이 가능하다.

    2. A.H.C 젠 5 브라이트닝 앰플. 5가지 필수 비타민 성분과 자연 유래 식물 복합체로 업그레이드된 미백 성분이 피부를 맑고 생기 있게 가꿔주는 집중 미백 케어 앰플이다. 피부톤을 밝혀 줘 화사한 안색과 깨끗한 피부 표현에 도움을 준다.

    3. 어바웃미 스킨 톤업 피니쉬 크림. 바르는 즉시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하는 톤업 크림이다. 레몬의 다양한 부위에서 추출한 천연 성분과 진주, 사파이어, 다이아몬드 등 주얼리 파우더가 함유돼 자연스럽게 환한 피부톤을 연출해준다.

    4. 쏘 내추럴 센텔라 스킨 카밍 알지 크림. 병풀추출물 10%와 클로렐라추출물 등 자연유래 성분 함유로 붉고 민감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톤업 크림이다.

    (사진제공: 1. 토니모리, 2. 바닐라코, 3. 네이처리퍼블릭)

    ‘이마, 코’ 볼륨 업 시켜주는 스트로빙 뷰티템

    1. 토니모리 루미너스 여신광채 오로라이터. 오로라와 하이라이터의 합성어로 6가지 파스텔 컬러로 구성된 멀티 하이라이터다. 각각의 컬러로 다양하게 믹스매치해 활용할 수 있다.

    2. 바닐라코 쏘 스트로빙 2종. 스틱과 펜으로 구성됐으며 내추럴 스트로빙 효과 지속을 위해 다크닝 현상은 줄이고 자연스러운 광택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3. 네이처리퍼블릭 멀티플 터치 스틱 04 샤이닝 밤. 은은한 광채를 선사하는 하이라이터 스틱으로 쉐어버터가 함유돼 부드럽게 도포되며 로즈힙 열매오일이 피부를 보호해준다.

    (사진제공: 1. 구달, 2. 에르보리앙, 3. 라네즈)

    ‘백만불짜리 미소’ 만들어 줄 립포인트 뷰티템

    1. 구달 동백 립 오일 2종. 주성분인 동백오일에 올레인산이 함유돼 입술을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동백 영양 립오일과 동백 생기 립오일 2종으로 구성돼 있다.

    2. 에르보리앙 로즈 인퓨전 립 오일. 동백, 호호바씨 등 오일 복합 성분이 입술에 촉촉한 보습을 선사해준다. 립 오일이 시간이 지날수록 본인 입술 색에 맞춰 발색이 강해지는 것이 특징이다.

    3. 라네즈 투톤 틴트 립 바. 틴트와 립밤을 함께 담아낸 투톤 립 바로 틴트를 바르는 동시에 립밤으로 유수분을 공급해 입술을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