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겨울에 어울리는 '윈터 코랄 메이크업 룩' 공개

  • 디지틀조선일보 서유남

    입력 : 2017.01.03 11:26 | 수정 : 2017.01.03 11:27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가 캘리포니아 감성을 담은 '윈터 코랄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베네피트에서 최근 출시한 코랄빛 블러셔 '갤리포니아'를 활용해 베네피트 특유의 사랑스러운 메이크업 룩을 담았다. 따사로운 캘리포니아의 햇살을 연상케 하는 사랑스러운 '윈터 코랄 메이크업'을 만나보자.

    태양의 키스를 받은 듯한 따스한 코랄 룩

    ▲ ‘윈터 코랄 메이크업 룩’ / 베네피트 제공
    깨끗하고 결점 없이 보송보송한 피부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위해 '포어 미니마이징 메이크업' 제품을 활용해 유분을 잡아주고 잡티를 커버한다. 그 뒤 '갤리포니아'를 양 볼에 쓸어내리듯 사선으로 발라 싱그러운 핑크 코랄 빛 볼을 연출하고 '차차틴트'로 입술 안쪽부터 그라데이션 하여 발라준다. 더욱 싱그럽고 상큼한 코랄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차차밤'을 덧발라 살짝 윤기를 더해주면 된다.

    사랑스러움을 더한 핑크 코랄 룩

    ▲ ‘윈터 코랄 메이크업 룩’ / 베네피트 제공
    깨끗하고 맑은 피부를 연출하기 위해 본인의 피부색 보다 밝은 컬러의 파운데이션 제품을 활용하여 얼굴에 화사함을 더한다. 여기에 핑크 코랄 빛 블러셔 ‘갤리포니아’를 양 볼에 둥글게 발라주고 입술은 핑크 컬러의 '포지틴트'와 '포지밤' 을 활용해 여성스러움을 강조해준다. 아이 메이크업은 블랙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를 활용해 또렷한 아이라인과 컬링감 있는 속눈썹을 연출하고 브라운 톤의 브로우 제품으로 자연스러운 눈썹을 표현해주면 사랑스러운 코랄 메이크업으로 완성할 수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