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성공적' 당신을 블링블링하게 만들어 줄 원피스

  • 디지틀조선일보 서유남

    입력 : 2016.12.28 14:07 | 수정 : 2016.12.28 14:14

    [SNS패션]
    얼마 남지 않은 연말과 다가올 신년에는 각종 모임 등으로 약속이 많아지는 시기이다. 격식 있는 자리부터 신나는 파티까지 모임에서 나를 빛나게 해 줄 원피스 아이템을 만나보자.

    사랑스러운 프릴 레이어드 원피스

    ▲ 타탄체크 원피스 / 스타일 셀러 제공
    따뜻하고 부드러운 소재로 톡톡 튀는 레드와 블랙 컬러의 조화가 상큼하다. 타탄체크 패턴과 스커트 끝에 프릴로 러블리하게 연출이 가능한 레이어드 원피스 아이템이다. 가격은 1만 원대.

    소녀 감성 어필하는 체크 미니 원피스

    ▲ 체크 원피스 / 스타일 셀러 제공
    글랜체크 패턴으로 유행을 타지 않아 데이트나 모임 등 어떤 자리에도 어울릴 수 있는 원피스다. 울이 함유되어 포근함을 더해주며, 팬츠나 레깅스를 착용하면 보온성까지 더해주는 패션으로 완성할 수 있다. 가격은3만 원대.

    격식 있는 자리도 OK! 우아한 니트 원피스

    ▲ 니트 원피스 / 스타일 셀러 제공
    레이스의 블랙 시스루 원피스에 옆트임 롱 니트 베스트를 함께 입으면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니트 베스트의 경우 팬츠와 함께 따로 착용하면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고, 블랙 시스루 원피스에 같은 계열의 이너를 매치해 입으면 섹시한 매력을 어필할 수 있다. 가격은 3만 원대.

    파티룩에 어울리는 벨벳 원피스
     

    ▲ 벨벳 원피스 / 스타일 셀러 제공
    블라우스나 터틀넥 등 모든 아이템과 착용하기 쉬운 원피스다. 올겨울 가장 트렌디한 벨벨 소재에 롱한 기장 감이 보온성을 살려준다. 또 리본 터틀 블라우스와 매치하면 여성스러운 이미지로 일반 터틀넥과 함께 매치하면 스타일리쉬해 보일 수 있도록 연출해준다. 가격은 2만 원대.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