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더 사랑받는 ‘블랙&골드’

  • 패션 에디터 이형준

    입력 : 2016.12.26 15:16

    (사진제공: 1. 두노, 2, 12. 프레드릭 콘스탄트, 3, 5, 8, 10, 13. 롱샴, 4. 모리스 라크로와, 6. 바버, 7, 9. 핵사곤 BY 시원아이웨어, 11. 성진모피)

    겨울 시즌, 블랙과 골드는 남녀를 불문하고 사랑받는 컬러 중 하나다. 클래식하고 트렌디한 분위기는 물론 그 자체만으로 스타일링에 포인트가 되기 때문. 이에 올겨울 남성들을 위한 멋스러운 블랙 아이템과 여성들을 빛나게 해 줄 골드 아이템에 주목해봤다.

    시즌리스 ‘블랙’ & 럭셔리 ‘골드’

    블랙은 무난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으로 겨울철은 물론 계절 상관없이 찾게 되는 컬러 중 하나다. 올블랙룩은 스타일링에 무게감을 줘 시크하면서도 미니멀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지만, 자칫 어둡고 단조로울 수 있다. 이럴 때는 같은 블랙이라도 다른 소재나 컬러가 가미된 아이템을 매치하면 스타일에 훨씬 생기가 돈다.

    골드는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컬러로 포인트로 활용하는 것이 좋다. 전체적인 룩을 골드로 연출하기보다는 무채색, 톤 다운된 컬러와 함께 믹스매치할 것을 추천한다.

    오리지널 골드 컬러가 부담스럽다면 로즈 골드나 옐로우 골드 컬러로 색다른 멋을 더해보자. 핑크빛이 감도는 로즈 골드는 따뜻한 느낌을 주며 노란빛이 감도는 옐로우 골드는 좀 더 화사하고 밝은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